※ 한글문화사는 기획/편집/인쇄/출력/제본 전문업체입니다.

이미지명

HOME > 고객지원 > 기본유의사항

이미지명
이미지명

기본 유의사항

한글문화사는 중부권 최고의 인쇄&출력장비와 각 분야 전문인력을 보유업체입니다.

한글문화사는 각 분야(기획, 편집, 인쇄, 출력, 제본) 전문가들이 만들어 내는 명품화된 전문 인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이미지명

1. 디자인 및 인쇄작업은 입금이 확인 된 후에 진행됩니다.

- 주문서작성 또는 전화상담 - 최종 주문내용 결정 - 입금확인 - 디자인 및 편집 - 시안확인 및 수정 - 시안확정 - 인쇄작업 - 배송

2. 한글문화사에 디자인 작업을 의뢰시 주의 사항입니다.

- 한글문화사는 주문하신 인쇄물에 대한 디자인 작업을 해드립니다.
- 작업 필요한 자료는 웹하드(ID:hangul , PW:2227) 또는 이메일(yes2227@naver.com)으로 보내주세요.
- 디자인 시안은 입금확인 후 제시 해 드리며 주문 품목에 따라 1~2일에서 그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시안은 고객님의 이메일로 보내드리며, 수정은 최대 3회까지 가능합니다.
- 확정된 시안의 인쇄 오류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기에 꼼꼼히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.
- 한글문화사에서 제공되는 이미지와 모든 원본 자료는 외부 반출이 불가합니다.

3. 디자인 제공으로 인쇄만 의뢰하실 경우 주의사항입니다.

- 일러스트 파일(*.ai) 또는 해상도 300dpi이상의 포토샵파일(*.psd / *jpg / *.jpeg) 또는 PDF, EPS 원본파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- 기타 다른 파일은 사전에 반드시 당사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
- 인쇄 규격에 맞지 않는 파일을 보내 주신 경우 발생되는 인쇄 오류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보내주신 파일의 이미지나 텍스트등에 대한 저작권 문제 발생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4. 재주문시 유의사항입니다.

- 기존 주문내용 그대로 인쇄제작할 경우 이전 주문날짜와 성함 또는 상호명을 말씀해 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기존 내용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그에 따른 추가 금액이 발행할 수 있습니다.

5. 인쇄 오류 발생시 안내사항입니다.

- 주문내용과 시안이 인쇄물과 동일한 경우 또는 고객 단순변심은 재작업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제품 불량시 수령 후 7일이내 재작업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, 7일 이후에는 재작업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6. 배송에 대한 안내입니다.

- 배송 소요기간은 택배 발송 후 1~2일입니다.(단 도서산간 또는 명절, 자연재해 등에 의해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.)
- 착불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지역 또는 물량에 따라 배송요금의 차이가 있음으로 별도의 확인을 바랍니다.
- 기본 배송비는 3,000원 ~ 5,000원이며 부피와 중량에 따른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상단으로 바로가기